Invitation

본문 바로가기

  Invitation

혈관질환 치료에 매진하시는 여러 회원님들께

안녕하십니까?

올해로 10년을 맞이한 저희 ‘SNU BI-vascular Symposium (SBiS) 2020’이 2월 21일, 22일 양일에 걸쳐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헬스케어혁신파크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10주년을 맞이하여 올해는 특별히 이틀간 다양한 내용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저희 심포지움이 지향해 오던 바와 같이 올해도 open과 endovascular surgery의 적절한 조화를 이루려고 노력하였으며, 국내외 여러 오피니언 리더들을 모시고 강의와 토의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특히 올해는 6명의 Korean-American faculty를 모셨고, 토의 시간을 이전보다 대폭 확대하여 활발한 토의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올해 프로그램에는 총 5개의 Live case (TAAA open repair, PMEG, neurogenic TOS, chronic deep venous stenting), debate session, video session, case presentation with awards를 포함하였으며, 야심차게 준비한 evening talk show에서는 여러 전문가 패널들을 모시고 주어진 여러 주제에 대해 자유로운 형식으로 토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올해는 10주년을 맞이하여 “A Decade of Building a Global Korean Vascular Network”를 캐치프레이즈로 하였습니다. 저희 심포지움은 그 동안 한국계 해외 의학자들을 집중적으로 초청하여 언어 장벽에 구애됨 없이 활발한 토의와 해외 최신 지견의 공유가 가능토록 하였으며, 학술적인 측면 외에도 인적 교류를 지원하여 여러 회원님들의 단기 및 장기 연수에 직간접적으로 도움이 되도록 교두보 역할을 해 왔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 학회의 수준과 위상을 높이고 회원님들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되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고자 합니다. 여러 회원님들께서도 꼭 저희 심포지움에 참여하셔서 네트워킹에 활발히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올해도 저희 SBiS와 함께 한 해를 활기차게 시작하시기를 기대합니다.

SBiS Organizing Committee



SBiS 2020 Organizing Committee
SBiS Founder
Sang Joon Kim

Seoul National University Hospital
Seung-Kee Min, Sang-Il Min, Sanghyun Ahn, Hwan Jun Jae

Seoul National University Bundang Hospital
Taeseung Lee, Hyung Sub Park

SMG-SNU Boramae Medical Center
Jung Kee Chung, In Mok Jung